$ads={1}
- 자금지원
- 일일 영업장 입금/출금 관리
- 전표 검토 및 승인
- 법인통장/법인카드/주류카드 관리
- 자금일보 작성/검토
- 은행 여수신 및 환전업무
- 세금계산서 발행
- 상품권관리
- 외국환 환전영업관리 지원자격 1. 신입 : 초대졸이상의 관련학과 졸업자 및
2. 경력 : 동일직종·동일직무 2년 이상 경험자
3.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
4. 기타 우대사항
- 인근지역 거주자, 출퇴근 가능자 우대
-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 우대
- 국가유공자 및 보훈 대상자 우대 전형절차 1차 서류전형
-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 접수
- Chrome 접속 필수
- 지원서 작성 오류시 문의 : 055-733-7201,3
- 2차 면접전형
- 개별 수시 안내 / 면접일정 협의
- 최종 합격
- 연봉, 처우안내 및 입사일 협의
- 입사지원시 기록된 내용이 사실이 아닐 경우 입사가 취소 됩니다.
[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]
-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.
-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접수종료일 30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-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신청서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」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,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.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